돈쓰는 맛/구매 후기

지오다노 아우터, 지오지아 니트 범계 롯데 백화점 할인 사이즈 온라인구매 정보

SW PLAN B 2020. 10. 17. 22:27
728x90

요즘 오프라인 매장에서 쇼핑을 잘 안 했었는데 오래간만에 옷 사러 가자는 친구의 부름에 범계역 롯데백화점에 방문했습니다. 평소 같았으면 범계역까지 걸어가거나 버스를 탔을 텐데 요새 전동 킥보드에 재미 들려서 오늘은 전동 킥보드를 타고 갔어요.

2020/10/17 - [돈쓰는 맛/이용 후기] - 21세기 축지법 '킥고잉' 리뷰 동안구에서 버스보다 편한 근두운! | 사용 후기

 

21세기 축지법 '킥고잉' 리뷰 동안구에서 버스보다 편한 근두운! | 사용 후기

어느 순간부터 동네에 전동 킥보드가 하나둘씩 생기더니 디어, 스윙, 킥고잉, 머케인 메이트 등등 이름도 다 생각 안 날 만큼 여러 종류의 전동 킥보드 대여 서비스가 생겼어요. 한번 타보고 싶��

sw-daily.tistory.com

롯데 백화점에서 친구를 만나 가장 먼저 들린 매장은 지오다노에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직원들이 손님 응대에 관심이 없어서 저는 오히려 옷 보기 편하더라고요ㅋㅋㅋ 

뭘 살지 결정하지 않고 가면 잘 못 사는 편인데 오늘따라 처음부터 마음에 드는 아이템이 눈에 들어왔어요.

 

 

정가는 79,800 원이고 범계 롯백 매장에서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친구가 산 청바지랑 같이 결제해서 71,820 원에 이쁜 아우터 구해왔어요

저는 176cm/75kg 인데 L 사이즈가 적당히 잘 맞았어요. 평소 오버사이즈 해서 입는 편이라 105, XL를 주로 입는데 이번에 나온 울 셔켓은 L가 적당히 잘 맞네요.

집에 와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5% 할인 쿠폰을 주고 있네요. 뭔가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마음에 들어서 바로 산 아이템이라 그대로 입을 생각입니다ㅋㅋㅋ

 

 

펼치시면 울 셔켓 구매 페이지 링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보기

지오다노 공홈 이동: https://bit.ly/358MGB6

다음으로 제 마음을 사로잡은 아이템은 ZIOZIA의 캐시미어 니트입니다.

 

 

89,900원 정가 니트를 세일해서 63,000 원에 샀어요.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저는 176cm/75kg 이고 XL 사이즈가 적당히 잘 맞았어요. 평소 입는 사이즈대로 입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포스트를 쓰면서 온라인에선 얼마일까 찾아봤는데... 지금까지 나는 어떤 소비를 해온 건가 하는 자괴감이 드네요.

 

 

두두둥..!! 배송비 3,000원을 생각해도 11,000원 저렴하네요. 상품 코드, 수입자명, 제조국 등등 모두 똑같아요. 이래서 사람은 배워야 하나 봅니다. 

LF SQUARE는 처음 들어보는 사이트이긴 한데 사진을 보면 매장에서 팔고 있는 옷인 듯합니다. 구매 의사가 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더보기

지오지아 구매처 이동: https://bit.ly/2HgqH2B

지오다노 까지는 괜찮았는데 지오지아에서 환불을 하고 온라인에서 구매를 해야 하나 살짝 고민이 됩니다ㅋㅋㅋ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들은 현명한 소비를 하시길 바라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