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쓰는 맛/이용 후기

앤틱한 분위기의 평촌 먹자골목 카페 에스뜨레야 | 이용 후기

SW PLAN B 2020. 10. 31. 20:29
728x90

평촌 먹자골목 에스뜨레야

모처럼 금요일에 휴가를 내고 평일 오전에 여유롭게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평일 오전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이 없고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평촌 먹자골목 에스뜨레야
메뉴판은 클릭하여 확대해서 보세요!
평촌 먹자골목 에스뜨레야

저는 더치커피를 좋아해서 더치커피 메뉴가 있는 카페에서는 꼭 더치커피를 마셔요.

에스뜨레야 더치커피 가격은 4,000원입니다.

평촌 먹자골목 에스뜨레야

스타벅스의 콜드브루 톨 사이즈 가격이 4,500원으로 기억하는데 톨 사이즈보다 크고 가격도 저렴하니 자주 마시게 되는 것 같아요.

평촌 먹자골목 에스뜨레야
평촌 먹자골목 에스뜨레야

에스뜨레야 내부는 앤틱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스타일링 하셨어요. 야외에 테이블도 있어서 친구들과 수다 떨러 자주 방문했었어요.

평촌 먹자골목 에스뜨레야

뒤에 보이는 문은 화장실인데 웬만한 고급 레스토랑의 화장실 정도로 화장실이 깔끔합니다. 사진을 못 찍고 와서 아쉽네요ㅋㅋㅋ

안양사랑 상품권 가맹점이라고 하네요

평촌 먹자골목 에스뜨레야

저는 군것질을 많이 하지 않는 편이라서 이런 빵 종류는 안 먹어봤어요. 이쁘게 진열돼있어서 눈으로만 즐기다 왔습니다.

평촌 먹자골목 에스뜨레야

사장님이 골동품 수집가이신 걸까요? 이쁜 장식품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평촌 먹자골목 에스뜨레야

귀걸이도 팔고 있네요. 저는 귀걸이를 안 하니까 딱히 관심이 없어서 슬쩍보고 말았지만 관심 있게 본다면 득템 할 수 있을지도..?

에스뜨레야 앞에는 주차공간도 있어서 차를 타고 오셔도 편하게 쉬다 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에스뜨레야는 평촌 먹자골목에 있는 작은 공원 옆에 있어서 커피를 들고 산책하기도 좋을 것 같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태그를 이용하시면 제 블로그에 있는 비슷한 주제의 글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